ANNOUNCEMENTS

<써클 Re: 홍월침식> 사전모집 50만 달성 기념 신규 PV 공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3-17 20:38
조회
3010
<써클 Re: 홍월침식> 사전모집 50 달성 기념 신규 PV 공개

 삼본전자 주식회사(대표 배보성)와 자회사 하루엔터테인먼트에서 공동 퍼블리싱 하는 TOTAL ARPG <써클 Re: 홍월침식>이 10일간 사전예약 모집자 50만명을 돌파했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이 게임의 사전예약 마케팅은 3월 초부터 진행하는 동안 현재까지 50만명의 모집자를 달성했으며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공식카페에 등록된 유저들의 반응을 보면 카툰 애니메이션풍의 그래픽이 돋보이고 모션과 그래픽 임펙트를 잘 표현했다는 높은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또한, 게임의 세계관이나 스토리가 탄탄하고 게임 플레이 동선에 따라 스토리와 연계된 미션과 던전 등 플레이의 목적성과 개연성으로 몰입도가 높은 게임이다. 대부분의 유저는 일러스트와 3D 모델링이 취향 저격이란 표현을 쓰면서 퀄리티에 만족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를 반영하고자 서비스사 측에서는 최대한 일러스트나 캐릭터 모델링을 활용한 프로모션 동영상 제작에 많은 공을 들이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번, 사전예약자 50만 돌파 기념으로 신규 PV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 이 PV영상 제작에 참여한 유명 동인계들이 대거 투입되어 제작을 했으며, 특히 영상을 제작한 작가는 활동명 ‘Root Shin’이며 유명 2차원 게임의 PV영상을 많이 제작한 이력을 가지고 있다.

작사, 작곡은 활동명 ‘Kei_P’로 잘 알려진 창작자이고 보컬은 활동명 ‘Erinys’이다. 이들은 각자의 영역에서 꾸준한 창작 활동을 진행해 오고 있으며 팬덤이 두터운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 관계자에 따르면 써클 Re: 모바일 게임은 2차원 애니메이션풍의 게임을 좋아하는 유저들이 만족할 만한 수준의 게임이 될 것을 확신하며 이런 유저층이 좋아할 만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출시 전까지 만전의 준비를 하여 양질의 서비스로 보답하고자 임직원 구성원들이 밤낮으로 고군분투하고 있다고 전했다. ‘남은 기간 동안 사전예약에 참여해 주길 당부 드리며 <써클 Re:>에 대한 기대와 응원을 바란다’ 라고 전했다.

<써클 Re:> 는 사전예약 브랜드 사이트(http://qredmoon.com) 또는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마켓을 통해 예약이 가능하며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8wa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